지니어트준님의 콘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준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준
리뷰6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3
반찬으로 먹은 콘샐러드입니다. 식감이 살아있고 옥수수가 달콤해서 맛있었어요. 콘샐러드드는 빵에 주로 먹지만 밥에도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10g)
160kcal
콘샐러드
4.8(리뷰 95개)
·식단기록181회0
지니어트준
리뷰657

1인분(110g)
160kcal
콘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