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3
몇가지 도시락 주문했는데 그 중에 돈가스 반찬 있더라구요. 돈가스는 반찬으로 먹기에도 좋은것 같네요. 야채랑 같이 먹으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287kcal
웰스토리돈가스샐러드
4.7(리뷰 59개)
·식단기록1.3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0)
287kcal
웰스토리돈가스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