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3
노란 파프리카 좋은거는 다 알건데 마트에서 사면 딱히 뭘 해먹어야 겠다가 아니라 그냥 건강에 좋으니까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 그래서 난~^^
샐러드로 해서 먹으면 식감도 아삭하고 파인애플 소스에 먹으면 굿~^^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0kcal
미스터네이처파프리카 샐러드
4.9(리뷰 43개)
·식단기록3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