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3
치아바타 빵에다가 야채와 햄 넣어서 샌드위치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샌드위치 좋아하는데 야채와 단백질 모두 챙길 수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