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3
삼선짬뽕 먹습니다
일반 짬뽕보다 해산물이 많아서
국물이 더시원해요
골라먹는 맛도 있고요
여기에 콩나물이 살짝 덜익어 약간 비린맛이 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이건머야
리뷰456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