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생선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3
생선찜~~
생선뽈찜.
생선과 감자를 매콤짭잘한 양넘에 잘 조려져 밥 비벼먹기 넘좋아요. 맵다 싶으면 같이나온 삶은콩나물 넣어 비비심 구웃~~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