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3
반찬으로 나온 마카로니 샐러드입니다.
오동통 마카로니 먹는 맛 최고죠~
반찬으로도 너무 좋고 그냥 이것만 먹어도 너무 맛있음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4.8(리뷰 94개)
·식단기록207회0
지니자낭
리뷰556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