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1114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빈1114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빈1114
리뷰21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10
제사 지내고 남은 나물들로 만든 비빔밥입니다~
간장 좀 넣어서 비비니 간도 딱 맞고
감칠맛도 나니 맛있네요.
한끼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유빈1114
리뷰218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