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3
평소에 음식점에서 나오는 반찬으로 연근 샐러드를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참 좋았었던 기억이나서 연근을 사다가 만들어 봤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