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13
허니버터칩 과자에요.. 달달하면서도 버터의 향과 풍미까지 있어 맛이 달콤 짭짤하면서도 오묘하게 맛있어요.. 또 감자칩답게 굉장히 바삭해서 씹는 식감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