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스타벅스 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스타벅스 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61 작성일자 25.12.13
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 마셨어요. 스타벅스에서 핑크팝 캐모마일 릴렉서 마셔 보고 너무 맛나서 다른 캐모마일 티도 주문해 봤어요. 이 허니티도 맛있어요. 비가 오니까 더 달콤하면서 부드럽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개(355ml)
170kcal
스타벅스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
4.7(리뷰 9개)
·식단기록7회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