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4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이 고소한 땅콩에 잘 배어 있었습니다. 땅콩의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살아있어 반찬으로 매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알수없음
리뷰5976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