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이봄이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영이봄이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이봄이
리뷰72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4
바나나를 너무 좋아하는데 마트에서 할인하길래
사왔는데. .너무 맛잇네요.
싱싱하고 단맛이 제대로 인 바니나네요.^^
1일 1개 먹어야겟네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영이봄이
리뷰72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