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소유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5
일본라면은 식당 가서 먹는 걸 좋아하는데 매장가면 김이랑 계란이 너무 맛있어요. 계란은 반숙되어 있는데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입에 쏙쏙 들어갑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