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건국유업 고칼슘 두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건국유업 고칼슘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5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15
아침 대용으로 마시기 좋은 건국 고칼슘 두유입니다!
다른 두유보다 칼슘이 풍부해요.
맛은 콩의 고소함에 우유처럼 부드러운 맛도 나고 당류 7g이라 그런지 조금 더 다른 두유보다 달달한 편이예요.
#일반식 #아침

1인분(190ml)
130kcal
건국유업고칼슘 두유
4.5(리뷰 6개)
·식단기록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