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5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치아바타는 올리브 오일 향이 은은합니다. 샌드위치로 활용해도 좋고, 그냥 잘라 먹어도 빵 본연의 맛이 살아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