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낙지전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낙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5
얼큰한 국물에 오동통한 낙지를 푹 끓여먹는 낙지전골은 겨울에 먹어야 더 제맛이죠 칼칼하고 시원한 낙지전골이 일품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4.9(리뷰 61개)
·식단기록869회0
핑크다야
리뷰819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