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88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omo88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mo88
리뷰57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5
호박고구마를 쪄서 먹었어요
원래 구워먹고 싶어서 샀는데 너무 큰 고구마가 와서
어쩔 수 없이 고구마를 잘라서 쪘는데 노린 속이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
momo88
리뷰571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