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16
샐러드빵 구입해서 잘 먹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샐러드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맛이 좋네요
가끔 생각나는 추억의 빵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