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6
칼국수는 정말맛있어요.
수타도 맛있지만, 일반 칼국수면도 맛있어요.
매콤하게도 먹고 호박,양파넣고 슴슴하게 끓여먹어도 너무맛있는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
JUDY1
리뷰1191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