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0.12
고구마 한박스 쟁겨놓으면 몇일간 간식은 이걸로 충분하더라구요. 쪄먹거나 구워먹어도 좋고 전으로 해먹어도 안주로도 좋은거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얌이얌이
리뷰489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