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앗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진앗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진앗
리뷰22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6
어릴적 추억의 맛
마카로니 샐러드
빵에 넣어 먹어도
그냥 먹어도 좋아요
간단한 야채를 넣어도 굿
날치알을 넣어서 색걈도 너무 예쁘죠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4.8(리뷰 94개)
·식단기록2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