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니어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주니어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주니어
리뷰20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12
오랜만에 샐러드빵을 먹었습니다
예전 어릴 때 시장에서 사먹던 샐러드빵이 생각이 나네요 그때도 맛있고 지금도 맛있네요
추억의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
호주니어
리뷰205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