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6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으로 만든 카레라이스입니다.
청경채를 넣었더니 아삭하고 맛이 좋았어요. 담에도 또 넣어봐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