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6
김장 재료 사러 마트에 갔다가 오랜만에 바나나 1송이 데리고 왔어요. 한입 크기로 잘라서 밀폐용기에 넣어두고 저녁에 저혈당 올때 1조각씩 꺼내 먹거나 아침에 샐러드에 몇 조각 넣어 먹으려고요
달달해서 좋습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