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6
김장 육수 내고 건져낸 다시마에는 영양성분이 그대로 남아 있다고 해요. 한 입 크기로 잘라서 초장 찍어 먹어요. 점액질이 많아서 위점막을 보호해 준다고 합니다. 다 아시다시피 별 맛은 없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