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mon21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lemon21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mon21
리뷰1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6
카레를그다지좋아하지않지만. 오늘의. 메뉴는 먹을것이 너무 없어
먹게되었는데 야채의씹히는맛과 걸쭉함이나쁘지않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