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장미언니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흑장미언니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흑장미언니
리뷰23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0.12
김치찌게를 맛있게 끓여먹었습니다 먼저 돼지고기랑 김치를 넣고 볶다가 물 넣고 끓으면 갖은 양렴 특히 새우젓으로 간하고 두부넣고 뽀글뽀글 끓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
흑장미언니
리뷰23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