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6
카레 약간 매운맛 맛있어요
전 감자대신 단호박이 있어서 넣어서 해먹었는데 정말 맛나요 출출할때 먹기 너무좋아요 적극추천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