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화이팅요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오늘도화이팅요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화이팅요
리뷰1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6
마트에서 바나나한다발을 샀네요.
그냥도 먹지만 그릭에 추가하니 바나나 맛이 더 살아나네요.
바나나의 달콤함과 그릭의 슴슴함이 어우러져 한끼를 해도 든든하게 만족스럽네요.
식감도 만족스럽게 좋네요.
#혈당관리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