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에그인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6
에그인헬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빵에 콕 찍어서 먹고 계란도 풀어서 먹고 새우도 집어 먹고 브런치집 가면 자주 시켜 먹는 메뉴예요. 빵추가는 필수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
20키로고고
리뷰1622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