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6
마트에 갔다가 땅콩조림 반찬으로 가져왔어요. 달콤짭짤한 간장 양념이 땅콩 속까지 배어 고소함이 살아 있네요. 윤기 나는 식감에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퍼져 밥반찬으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수경2
리뷰2821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