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2044님의 애슐리 큐브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2044님의 애슐리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2044
리뷰153
조회수 74 작성일자 25.12.17
몽골리안 큐브스테이크에요
몽고음식이 아닌데 왜 몽골로안인가 싶다가도 먹다보면 맛있어서 그런 궁금증은 다 잊어버리죠.
동남아쌀로지은 밥과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273kcal
애슐리큐브스테이크
4.9(리뷰 11개)
·식단기록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