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쑤다o님의 낙지전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o쑤다o님의 낙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쑤다o
리뷰25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7
갈낙탕 먹어봤어요. 낙지가 탱글하니 맛있어요. 전복도 하나 들어가 있어요. 배부른 한끼였어요. 갈비는 조금 질겨서 아쉬웠지만 갈비.낙지.전복.당면 등이 있어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4.9(리뷰 61개)
·식단기록8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