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진희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진희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진희
리뷰457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17
회식 다음날이라 매콤한게 땡겼다 굴이랑 홍합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국물을 진짜 열심히 먹었다 칼칼함이 목젖을 강타한다 면도 다 먹어서 배터질것 같다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황진희
리뷰457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