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고구마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고구마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7
점심 먹고.. 뭔가 출출하여 고구마 라떼 한잔 마셨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고구마를 우유에 섞어 시럽까지 타니 더욱 달달하고 속이 든든한 한잔이에요
#일반식 #간식

1컵(204ml)
234kcal
고구마라떼
4.8(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홈런볼조아
리뷰3294

1컵(204ml)
234kcal
고구마라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