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Likesky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Likesky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0.13
고구마를 맛나게 먹는 방법 중 이렇게 튀긴것으로 먹는거죠
그것도 스틱으로 얇게 튀기면 그 맛이 더 좋아요
달콤하면서도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63g)
307kcal
Likesky고구마스틱
4.7(리뷰 30개)
·식단기록7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