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주먹밥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7
간단하게 꼬마주먹밥 만들봤어요~ 밥넣고 두부에 닭가슴살 듬뿍과 계란해서 단백질 함량 높은 주먹밥이예요~ 굴소스로 간해서 더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나는나라고
리뷰684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