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9424103님의 에그인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9424103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9424103
리뷰2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13
어제 강아지랑 가족 같이 나들이 가서 잘 가는 브런치 렌스토랑 가서 먹은 음식이 에그 인 헬이에요. 맛도 좋고 생각보다 칼로리도 높지 않고 이 음식점은 특이하게 맛있는 치아바타 빵을 같이 줘서 든든한 점심 한끼로 먹을 수 있어요.
옆에 있는 가족들이 많이 뺏어 먹어서 결국 빵 더 시켰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