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생선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41 작성일자 25.12.17
생선은 구이를 좋아하는 편인데~~식당에서 나온 우럭생선찜 ㅋㅋ 조림도 누가 해주면 참 맛난요리구나 단짠단짠 맛있게 온가족이 잘 먹음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