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밤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밤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7
밤고구마 먹음. 오븐에 구웠는데 마지막에 10분 더 굽다가 많이 타버렸는데도 엄청 달고 맛났음. 소화가 좀 안되면 김치랑 먹으면 됨. 난 밤고구마 특유의 포슬하고 담백한 단맛이 참 좋음.
#일반식 #간식

100g(100g)
128kcal
밤고구마
4.9(리뷰 62개)
·식단기록6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