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땅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8
어제 점심에는 집에서 간단히 땅콩조림 먹었어요 짭짤하고 땅콩의 고소한 맛이 정말 잘 어우러져서 맛이 좋았네요!! 강추합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똘만두
리뷰682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