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18
마트에서 구입 한 감자 샐러드입니다. 집에 사 둔 식빵에 넣어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간단하게 한 끼 뚝딱이네요. 우유한잔이랑 같이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