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18
고기랑 야채가 꽉 차 있으면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육즙이랑 채소의 아삭함이 동시에 터지니까 맛이 진짜 풍성했다. 자주 사먹고 싶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