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공차 공차 밀크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공차 공차 밀크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41 작성일자 25.12.18
후식으로 공차를 선택했다.
항상 먹는 메뉴는 같다. 밀크티!
블랙펄의 식감이 너무 좋고 달기는 50%로 선택해서 적당히 달달하게 마시는 걸 좋아한다.
큰 빨대 안으로 펄이 빨려들어 입 안으로 들어올 때의 큰 쾌감을 느낀다. 펄은 사랑이다!
#일반식 #간식

1잔(651ml)
378kcal
공차공차 밀크티
4.9(리뷰 53개)
·식단기록56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