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둥이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네둥이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네둥이
리뷰142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8
트000 가면 꼭 사야한다는 치아바타샌드위치 입니다. 가면 챙겨 놓고 먹는 음식인데 입네요. ㅋ
전 전자렌즈에 2~3분 돌려서 반으로 가르고 모짜렐라치즈랑 체다치즈를 더 추가해서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서 6~7분 돌려서 먹으면 치즈 풍미가 더해져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