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75 작성일자 25.12.18
양배추가 가득 들어있게 소스를 버무려
빵에 끼워 샐러드빵을 만들어 먹었어요.
간식으로 간단하게 만들어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
jjkk
리뷰570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