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삼선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8
삼선짬뽕을 먹었는데, 탱탱하게 살아있는 쫄깃한 짬뽕 면발과 온몸의 땀을 쫙~ 빼주는 얼큰한 짬뽕 국물의 꿀조합에 해물이 들어가 시원하고 깔끔하면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