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8
연근샐러드는 아삭하게 씹히는 연근의 식감이 먼저 그껴지고, 상큼한 드레싱이 곁들여져 한 입 먹으면 은은한 단맛과 새콤함이 입안을 깔끔하게 채운다. 연근 특유의 담백함이 살아 있어 느끼하지 않고, 계속 집어 먹게 되는 건강한 샐러드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