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8
점심으로 삼겹살을 미나리와 같이 먹으니 속이 든든하고 맛도 깔끔하고 양도 적당해서 좋아요 😀
궁합이 잘 어울리는 맛 짱
#혈당관리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
비호리
리뷰1060

100g(100g)
16kcal
미나리
0